하나은행이 싸이(PSY), 성시경, IVE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하나은행은 대규모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HANA PLAYLIST CONCERT)’를 다음달 16일과 17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각 일자 별로 전 세대가 선호하는 4팀의 최정상급 가수들이 다르게 출연한다.
9월 16일에는 △싸이(PSY) △성시경 △멜로망스 △ZEROBASEONE이 출연,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9월 17일에는 △IVE △잔나비 △데이브레이크 △Young K(DAY6)가 출연해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이번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 응모를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7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 응모는 이벤트 기간 내 좌석별로 가능하다. △A석은 ‘하나원큐’ 앱 가입 손님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S석은 ‘환전지갑’ 10달러(USD 환산기준) 이상 이용 △R석은 마이데이터 가입 손님 및 하나원큐 / 오픈뱅킹 중 1개 신규 가입 △Floor석은 ‘하나 타이밍 적금’ 신규 가입 후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객석 유형별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오는 9월 4일 이벤트 당첨 손님에게 개별 안내 후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브랜드전략부 관계자는 “음악을 통해 '하나'와 함께 손님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며 “하나은행을 거래하시는 손님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티켓 응모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