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글로벌 사이클링웨어 전문 브랜드인 ‘라파(Rapha)’의 공식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라파’는 2004년 영국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사이클링웨어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주요 도시에 20여 개 매장을 직영 형태로만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6년 진출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플래그십스토어 ‘라파 클럽하우스’를 통해서만 정식 판매하고 있다.
라파는 팬데믹을 기점으로 폭발적으로 늘어난 국내 아웃도어 액티비티 수요와 맞물려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가 급상승, 한강 자전거 도로를 라이딩하는 국내 자전거 마니아들 사이에서 ‘한강의 교복’이라는 별칭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다.
SSG닷컴은 18일 정식 오픈하는 라파 공식스토어를 통해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대표 아이템 50여종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이후 라파 영국 본사와 협의해 매주 상품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이다. 라파의 쓱닷컴 공식스토어 판매 가격은 저지 10~25만원대, 빕숏(패드바지) 14~35만원대, 재킷 15~64만원대, 슈즈 6~39만원대, 가방 4~79만원대 등이다.
이예중 SSG닷컴 바이어는 “쓱닷컴이 제공하는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라파의 인기 상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