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김천공장은 1000만원 상당의 아기 기저귀 392팩을 김천시에 기탁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11월 ‘폐경의 달’을 맞아 풀무원로하스 대표 제품 로젠빈의 110만 세트 판매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이달 12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한킴벌리 김천공장, 1000만원 상당 아기기저귀 기탁
유한킴벌리 김천공장은 1000만원 상당의 아기 기저귀 392팩을 김천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공장은 2012년부터 희망 뱅크 사업을 통해 매년 저소득층을 위해 아기 기저귀를 기탁하고 있으며, 봉사위원회를 조직해 집수리 사업을 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기탁된 기저귀는 저소득 가구 및 아동양육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로젠빈 110만 세트 판매 기념 프로모션
풀무원건강생활은 11월 ‘폐경의 달’을 맞아 풀무원로하스 대표 제품 로젠빈의 110만 세트 판매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젠빈 1세트(3개월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로젠빈은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여성 전용 프리미엄 복합기능성 건강식품이다.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분자 구조가 유사한 ‘검정콩추출물 비배당체 이소플라본’을 1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인 27㎎ 함유해 여성의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여성 프리미엄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로젠빈 출시 이후 25년간 지속적으로 제품의 기능성과 안전성에 대한 연구를 거듭하며 꾸준히 성분을 변경해왔다. 1998년 이후 현재까지 총 판매 수량은 110만개, 총 구매 고객은 100만명(중복 구매 포함) 수준이다.
로젠빈은 풀무원건강생활 가맹점 로하미(방문판매사원)와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정관장몰, 빼빼로데이 맞아 프로모션 실시
KGC인삼공사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이달 12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빼빼로를 연상시키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활기력’ 등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또 ‘정몰 초이스 글루타치온’, ‘찐생 온앤오프팩’, ‘키클래오’, ‘아하핏’ 건강을 위한 제품과 ‘정관장 홍삼캔디’, ‘콤비타 마누카꿀’, ‘멀티 비타민 젤리’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빼빼로데이 기간에 소중한 사람과 이색적인 경험을 위해 정관장을 찾는 소비자가 많다”며 “건강과 즐거운 맛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정관장 차별화된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