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숙 Sh수협은행장이 지난 9일 ‘2024년 신입행원 연수현장’을 찾아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우리은행이 입출금 계좌로 첫 급여를 받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새해에는 월급 받아용’ 이벤트를 연다. 기업은행은 오는 3월31일까지 개인 및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신숙 수협은행장, 신입 행원들과 ‘웰컴토크’ 진행
강신숙 수협은행장이 지난 9일 2024년 입행 신입행원 연수현장을 찾아 입행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격의없는 대화의 장을 마련해 벽을 허무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충남 천안 수협중앙회 연수원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강신숙 은행장은 신입행원 기본 교육에 참가 중인 101명의 신입행원들에게 입행 축하 메시지와 덕담을 건냈다.
강 행장은 신입행원들과 격의 없이 대화하는 웰컴토크 행사도 마련해 새내기 직장인으로서의 포부와 각오를 듣는 한편, Z세대 행원들의 눈높이로 보는 금융산업의 트랜드, 디지털 전략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강 행장은 “수협은행은 누구에게나 성장 가능성이 열려 있고, 스스로 도전하는 직원들에게는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성장을 돕고 있다”며 “101명의 신입행원 모두가 수협은행의 핵심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은행, 첫 급여 고객 상품권 증정 이벤트
우리은행이 입출금 계좌로 첫 급여를 받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새해에는 월급 받아용’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대상은 2023년 하반기에 우리은행으로 급여이체 이력이 없는 금융소비자다. 이벤트 기간 내 급여 100만원 이상을 받아,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기’를 선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1500명에게 증정한다. 300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을 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첫 급여를 우리은행 계좌로 수령 예정인 직장인 고객을 우리은행으로 모시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고객 눈높이를 고려한 금융서비스로 고객이 진정 원하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BK기업은행, 개인고객 해외송금 새해맞이 이벤트
IBK기업은행은 오는 3월31일까지 개인 및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새해엔 송금해 달라($)용’ 이벤트는 기업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해 건당 미화 500달러 이상 해외송금(국민인 거주자 증빙서류 미제출 지급)을 보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1만원(200명)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송금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50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50명)을 제공한다.
‘새해엔 송금해 Dream(드림)’ 이벤트는 기업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해 건당 미화 500달러 이상 해외 급여송금(외국인 국내보수 및 연금 등 지급)을 보낸 외국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S편의점쿠폰 1만원(200명)을 지급하며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이번 해외송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사은품 혜택을 받으시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운 기자 chobits309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