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프리미엄 홈카페 제품 ‘베키아에누보’ 확대

신세계푸드, 프리미엄 홈카페 제품 ‘베키아에누보’ 확대

기사승인 2024-03-13 18:23:41
베키아에누보 핸드드립 스페셜티 커피 2종과 시그니처 스노우 치즈 케이크.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합리적 가격으로 전문점 수준의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베키아에누보’ 홈카페 제품 확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프리미엄 웨스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베키아에누보’의 핸드드립 스페셜티 커피 2종을 선보였다. 계속되는 물가부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려는 홈카페족의 증가세에 주목했다는 설명이다.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 블렌드 핸드드립백’은 과일의 달콤함, 고소한 견과류 향, 쌉사름한 초콜릿 풍미가 어우러진 맛이다.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 에이징 핸드드립백’은 향긋한 꽃과 과일향과 패션푸르트의 다채로운 맛과 산미, 고급스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두 제품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3만4800원(10입)이다.

신세계푸드는 커피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홈카페 전용 냉동 디저트도 리뉴얼했다. 이번에 리뉴얼해 출시한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 스노우 치즈케이크(3만2900원)’는 치즈 함량 51% 이상으로 진하고 깊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커피에 대한 소비자 경험이 점차 다양해지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맛과 향을 지닌 프리미엄 커피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베키아에누보의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피, 디저트 등 다양한 홈카페 전용 제품들을 온라인 채널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