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문화재단, ‘무민가족의 모험전’ 연다

마포문화재단, ‘무민가족의 모험전’ 연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무민 가족 한자리에
가을맞이 특별전 ‘무민가족의 모험전’ 개최 
전시장 곳곳 기념사진 촬영 스팟(Spot)
SNS에 방문 인증샷 게시하면 현장서 굿즈 증정

기사승인 2024-09-27 09:46:22
‘무민가족의 모험전’ 포스터. 마포문화재단

마포문화재단(송제용 대표이사)은 27일 ‘마포가을 와글와글’ 축제 일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민 가족의 모험전’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민 가족의 모험전은 무민의 소설책 8권 중 가장 아름답고 따듯한 이야기가 담긴 4권을 엄선해 소설 속 무민 가족들의 다정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무민의 소설책, 그림책, 만화책, 영화 등 무민의 다양한 매력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약 40점의 작품을 중심으로 오는 11월2일까지 2층 갤러리맥과 3층 스튜디오3에서 전시 관람객을 기다린다.

2층 갤러리맥에서는 무민 소설 삽화, 코믹 스트랩, 캐릭터 조형물 등 다양한 전시와 조형물로 무민의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3층 스튜디오3에서는 무민 가족들의 모험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상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시 관람객을 대상으로 무민 캐릭터 성격 검사, 컬러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참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전시 방문 인증 콘텐츠(SNS 피드 또는 스토리)를 게시하고 현장에서 보여주면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무민 기념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송제용 마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무민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무민 가족의 모험전은 마포아트센터 갤러리맥과 스튜디오3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마포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