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하누의 인기 보양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주요 상품은 이력추적이 가능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 ‘다하누 곰탕’을 비롯해 오랜 시간 보양식으로 널이 알려져 온 한우 사골, 잡뼈, 우족, 꼬리 등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최대 56%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는 다하누 곰탕은 12시간 이상 정성껏 우려낸 진한 한우 사골 국물이 그대로 담긴 건강 가공식 곰탕으로 그 맛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대한항공 42개 해외노선 VIP 퍼스트 클래스용 기내식으로 3년간 공급되고 있고, 오랜 시간 다하누의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와 함께 뽀얀 국물에 칼슘이 듬뿍 들어간 건강 보양식 한우 사골(2㎏)과 영양이 풍부해 기력보충에 탁월한 꼬리(5㎏, 반벌)가 40% 할인된 가격인 3만3600원과 9만원 각각 판매된다.
아울러 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 미용에 좋은 우족(2㎏)과 토종 한우 사태(300g)가 함께 구성된 세트 상품이 42% 할인돼 4만2900원에 제공되며 잡뼈와 사골, 사태, 우족 등 알짜배기 보양 상품으로 구성된 인기 보신세트도 파격 특가에 판매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