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에 앞서, 유아동 업계에서는 저마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겨울 시즌 제품들을 모아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발 빠르게 움직인다면 평소 눈여겨보았던 고가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0 ~ 36개월 아이, 프리미엄 신상 점퍼 체험 기회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몰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는 10일까지 스노우 라인의 신상품인 ‘스노우 점퍼 30% 체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노우 라인은 모자와 부츠, 점퍼, 조끼 등 겨울 외출 시 아이의 체온을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체험 할인 제품인 스노우 점퍼는 방수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원단으로 제작돼, 눈이 스며들 걱정이 없고 강한 햇빛으로부터 아이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마이크로 섬유의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탄력성이 우수하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아이가 활동하는데 제약이 없다.
간편하게 손세탁이 가능하고, 세탁 후 손가락이나 굵은 빗으로 안감 털을 빗어주면 원상태로 돌아와 관리하기도 쉽다.
쁘띠엘린의 석미선 마케팅팀장은 “성인 아웃도어 시장에 이어 유아 패션 시장에서도 기능과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이 인기를 끌 것”이라며 “킨더스펠만의 특징인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한 스노우 라인을 강화한 만큼 올겨울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4세 ~ 12세, 다운 점퍼 사면 집업 증정
매일유업의 계열사인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은 10일까지 쇼핑몰에서 섀르반의 다운 점퍼 구입 시 집업(판매가 4만 8천원)을 증정하고 전 상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성인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의 키즈 라인
블랙야크 키즈, 네파 키즈 등 다양한 성인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키즈 라인을 선보이며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블랙야크 키즈는 11월 증순까지 백화점 전용 매장에서 즉석 사진 촬영 행사를 하고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스카프와 양말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