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뉴트로지나가 노르웨이젼 포뮬러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에 이어 ‘제 1회 노르딕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추위에도 흔들림 없는 선택’이라는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제 1회 노르딕 레이스’는 한 겨울에 도전하는 겨울 어드밴처 마라톤으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성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7km 코스로 진행되며,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가 탄생한 북유럽 노르웨이를 모티브로 한 3가지 코스로 꾸며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 코스에는 겨울에 영하 40도 극한의 나라 노르웨이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눈보라 코스’와 ‘물안개 코스’, ‘노르딕 베리 숲 코스’ 등 3가지 체험 코스가 준비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뉴트로지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neutrogenakorea)를 통해 14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 마감 시 조기 종료되며 참가 인원은 3000명이다.
또한 참가비는 3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전 준비를 위해 극한의 추위에서도 흔들림 없이 피부를 보호해주는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40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2013년 한정판 제품과 겨울 레이스에 필요한 티셔츠, 장갑 등의 기념품이 포함된 ‘윈터 키트’가 배송된다.
뉴트로지나 마케팅팀 류혜정 대리는 “기존의 마라톤과 달리 뉴트로지나의 ‘노르딕 레이스’는 추운 겨울에 진행되며 눈보라나 물안개 등의 구간으로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노르웨이의 자연 환경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할 예정”이라며“모든 것이 움츠러들기 마련인 겨울, 특히 여러가지 이유로 흔들리기 쉬운 젊은 2030세대들이 ‘노르딕 레이스’ 도전을 통해 새로운 꿈과 자신감을 회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는 극한의 추위에서도 강력한 보습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99% 고농축 글리세린이 함유된 뉴트로지나만의 보습 성분으로 전 세계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하게 됐다. 앞서 뉴트로지나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40년전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헤리티지 컬렉션’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