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관리 노하우 "각질과 보습 케어를 동시에""

"겨울철 피부 관리 노하우 "각질과 보습 케어를 동시에""

기사승인 2013-11-18 09:03:00

[쿠키 생활] 우리 몸에서 계절의 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 하는 것은 바로 피부이다. 요즘처럼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건조한 계절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보습 케어를 우선순위로 두고 신경을 쓰고는 한다.

하지만 각질 케어를 소홀히 한 채 보습 케어에 집중 투자를 하는 것은 피부에 효과적이지 못하다. 겨울철 피부 트러블은 차갑고 건조한 공기에 피부가 그대로 노출되면서 유, 수분이 부족해 건조해지면서 발생하는 각질이 원인이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각질과 보습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고 있다. 이들 제품들을 활용해 촉촉하고 매끈한 겨울 피부 관리를 시작해보자.

“스크럽 기능과 페이셜 오일의 보습력을 하나로”

쏘내추럴 “소프트 멜티드 슈가 오일 페이셜 스크럽”은 흑설탕 38%와 페이셜 오일 성분이 스크럽과 동시에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스크럽 제품이다.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에 함유된 오일 성분들이 동일하게 함유되어 있어 스크럽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오랜 시간 보습력을 유지시켜 준다.

스크럽 기능을 더 많이 원할 때는 설탕의 양을 늘리고, 보습력을 원할 때는 오일의 양을 늘려 원하는 타입으로 스크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흑설탕이 녹으면서 각질제거와 노폐물 제거가 동시에 이루어지며 페이셜 마사지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사용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각질 제거부터 스킨 케어까지 원 스텝 피부 관리


쏘내추럴 ‘턴 오버 리사이클링 스킨 클리닝 필링 패드’는 양면 구조 패드로 세안 후 남아있는 각질과 노폐물 제거 및 수분 공급을 한번에 해결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30초 필링 거미줄 패드이다.

각질제거부터 스킨케어까지 원 스텝으로 피부 관리가 가능한 빠르고 간편한 타입의 양면 필링 패드로 한 장으로 하루 한번, 빠르고 간편하게 특별한 피부 스케일링이 가능하다.

각질과 노폐물 제거가 가능한 매쉬면과 피부결 정돈과 수분공급이 가능한 엠보면으로 구성된 양면 구조의 거미줄 패드는 사용후 따로 토너를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 주며 브라이트닝 효과와 피부결이 개선된다.

무자극 소프트 필링+각질 탈락 하드 필링

촉촉한 수분 젤리 알갱이가 한번에 2가지 타입으로 필링이 가능한 쏘내추럴 “턴 오버 리사이클링 필링 젤 2 in 1 워시”는 투명한 수분 알갱이가 피부에 자극없이 롤링되어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필링젤이다.

물기 조절을 통해 2가지 타입의 부드러운 데일리 필링과 강력한 하드 타입의 스페이셜 필링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에 좋은 5가지 과일성분(포도, 라임, 레몬, 사과, 오렌지)으로 이루어진 AHAFRUITS COMPLEX가 효과적인 각질 제거와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어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 수 있다.

스크럽과 바디 워시를 한번에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바디 케어 제품으로 스크럽과 워시 기능을 동시에 하는 쏘내추럴 ‘슬릭 바디 스팟 스크럽 워시’는 호두껍질가루와 살구씨 가루가 함유돼 바디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며, 마사지를 할수록 거품이 생겨 자극 없이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 특히, 거뭇하고 각질이 많은 팔 뒷꿈치ㆍ무릎 등의 부위에 스팟 스크럽 워시로 사용할 경우 브라이트닝에 매우 효과적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