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페도라가 지난 21일 CJ오쇼핑 앵콜 방송에서 페도라 S9화이트 유모차와 인펀트 카시트, 컨버터블 카시트 등 전 제품 매진을 기록했다고 최근 밝혔다.
해외 6개국 수출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3차 방송은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 단품을 비롯해 신생아용 페도라 카시트 C0, 유아용 페도라 카시트 C1오가닉 구성 세트를 선보였다.
방송 중 제이드 컬러 단품, 제이드, 퍼플 패키지가 순으로 매진을 기록했다. 방송 이후 CJ몰 홈페이지 주문을 통해서 준비된 물량 700대가 모두 매진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페도라는 6개국 수출과 홈쇼핑 방송 매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12월까지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등 제품 구매자 중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을 비롯해 리조트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페도라 제품이 판매되는 온라인 쇼핑몰 및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정 수량 득별 추가 구성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2013년 해외 6개국 진출에 성공한 유아용품브랜드 페도라는 2014년까지 1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페도라 S9 화이트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2013년 최단기간, 최대 판매 달성을 비롯해 앞서 진행된 두 차례의 홈쇼핑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