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멜비타가 야생 장미 꽃잎과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차오르는 듯한 피부 탄력과 광채를 되찾아 주는 ‘펄드 드 로즈’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펄프 드 로즈’는 멜비타의 유기농 야생 장미 프루츠&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며, 피부 결을 더욱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성분의 주요성분인 야생 장미 열매(로즈힙)는 오렌지 보다 비타민 C가 30배 이상 풍부하며, 야생 장미 꽃잎과 함께 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내어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부여해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죽은 각질 세포를 효과적으로 탈락 시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주며, 피부 안팎의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세포들을 보호해준다.
펄프 드 로즈 라인은 부스팅 에센스 와 세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펄프 드 로즈 플럼핑 래디언스 듀오’는 멜비타의 베스트 셀러 2가지, 플로럴 워터와 오일을 블렌딩한 2-in-1 듀오 텍스처의 부스팅 에센스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며, 스프레이 타입이라 사용이 편리하다.
‘펄프 드 로즈 플럼핑 래디언스 세럼’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세럼으로 야생 장미 열매 추출물을 비롯해 탄력 강화 효과가 뛰어난 마쉬 클로버 성분과 로즈 플로럴 워터를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한편 멜비타 펄프 드 로즈 라인은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끄를 비롯해 여의도 IFC몰, 분당 AK플라자 및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Hmall, 신세계몰, AK몰, 갤러리아몰, CJ몰, GS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