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닥터코스메틱 이지함 화장품은 잠자는 동안 피지 잡는 수면크림 이지함 프로바이오틱스 슬리핑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함 프로바이오틱스 슬리핑 크림은 잠을 자는 동안 수분을 주는 것은 물론 피지와 모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수면크림이다.
피지조절에 탁월한 식물성 플랑크톤 추출물 SEAMAT성분이 밤시간 피지과잉분비를 막아주고, 비피더스 발효 추출물이 50% 함유되어 모공축소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알래스카 빙하수 함유로 즉각적인 수분공급 및 보습효과를 높여 다음날 보송보송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피지가 지나치게 많이 나오면 모공이 잘 막히고 피지를 먹고 사는 여드름균이 왕성하게 번식하면서 염증을 일으켜 여드름 및 피부 트러블이 쉽게 발생하는데 이지함 수면크림은 이런 메커니즘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바르기만해도 8시간동안 피지를 잡아주어 트러블의 근본원인을 해결해주고 피지로 인해 넓어질 수 있는 모공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이지함 프로바이오틱스 슬리핑 크림은 충분한 양을 발라 수분크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데이크림으로 사용하면 낮시간 피지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멀티제품이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은 “잠은 보약이다! 라는 말처럼 잠자는 동안 피부는 회복이 된다. 충분한 수면을 통해 피부 재생이 일어나기 때문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충분한 영양을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수면크림은 잠자는 시간 동안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줄 뿐만 아니라 날아가는 수분을 피부에 머금게 할 수 있다. 시간도 절약하면서도 피부 관리 역시 효과적으로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피부 관리 방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함 화장품은 수면크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 (www.ljhmall.com)에서 특별할인가 1만9900원에 판매 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의 확실한 효과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무료체험샘플을 증정하고 체험 샘플을 먼저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