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 대용량 수분크림, 유기농 '수레국화 성분 추가' 여심 공략

이든 대용량 수분크림, 유기농 '수레국화 성분 추가' 여심 공략

기사승인 2014-04-03 11:22:00

[쿠키 생활] '연예인 수분크림' 이든(IDUNN) 대용량 하이드롭 워터드롭 수분크림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여심 공략에 나선다.

3월 하순부터 봄 무더위가 시작돼 피부 관리에 비상이 걸린 가운데 이든 수분크림이 유기농 수레국화 성분을 추가해 새 상품을 선보이게 된 것.

프랑스 애나그램사가 제공하는 유기농 수레국화 성분은 100도씨에서 수증기 증류방식에 의해 얻어지는 유기농 제품으로 보습, 가려움 경감, 토닝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든 수분크림'은 우수한 보습력과 피부타입에 맞는 pH지수와 과학적인 처방으로 동안피부 미인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해왔다. 중성지성용과 건성용 2가지 타입으로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선호도가 높다.


이든 수분크림을 온라인 판매하는 본사 웰메이드코리아 관계자는 “겨울에는 보습력 때문에 수분크림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반면 봄철에는 나들이를 통해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며 “수레국화 성분을 추가한 이든 수분크림이 많은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든(IDUNN) 대용량 하이드로 워터드롭 수분크림은 모델 지우린 금미나 배우 민송아 등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