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스킨푸드는 모공과 피지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프레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프레시’는 피지와 모공 관련 특허성분이 들어있는 산뜻한 사용감의 첫세럼이다.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에 황사와 미세먼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사용 방법도 눈에 띈다. 하루 한번, 아침 또는 저녁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서 첫세럼 프레시가 적셔진 전용 패드를 파우치에서 꺼내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내고 톡톡 두드리며 세럼을 충분히 흡수시키면 된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프레시가 듬뿍 적셔진 전용 코튼 패드가 밀폐 파우치 안에 1회 사용분씩 개별 포장돼 있어 사용이 간편하며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실리콘오일, 설페이트계, 아크릴아마이드, 탈크 등 6가지의 화학성분을 넣지 않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이 촉촉한 사용감의 첫세럼이라면,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프레시’는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의 첫세럼”이라며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프레시’로 모공청정 매끈결 피부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