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안티에이징 열풍이 뜨겁다. 뷰티와 패션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 전 영역에서 안티에이징을 실현시켜 줄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젊음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생활습관과 전문 클리닉의 시술, 체계적인 프로그램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관심사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안티에이징 열풍 속, 보다 간편하게 ‘동안 피부’로 개선시켜 줄 아이템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가 주목 받고 있다.
안티에이징을 어렵게, 다소 번거롭게 생각했던 이들에게 희소식인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개발된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이다.
프렉셔널 레이저는 피부과 및 미용전문의들이 신뢰하고 가장 주목하고 있는 전문 안티에이징 치료법으로 피부에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시술법이다. 피부 개선이 필요한 부위에 프렉셔널 레이저를 조사하게 되면, 피부 진피 속에서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생성이 촉진되어 주름이 완화되고 거친 피부 결이 매끄럽게 개선될 뿐 아니라, 전반적인 피부 톤도 좋아지게 되는 것.
특히, 전문 클리닉 방문 없이 하루 몇 분,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2주 사용 동안 주름, 커진 모공, 거친 피부 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이 개선되어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트리아뷰티는 최근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모델로 ‘20대보다 아름다운 40대 여배우 1위’로 선정되는 등 나이를 거스르는 미모와 열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을 발탁했으며,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외에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와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