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보건의 날을 맞아 인근 병원을 찾아 건강검진을 받은 사람을 대상으로 화장품을 제공하는 행사가 마련됐다.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는 보건의 날을 맞아 올해 건강검진 대상자로 선정, 검진을 받은 후 인증샷을 찍은 사람 중 선착순 50명에게 BLP3 폼클렌저를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100세 시대라는 말이 일반화 된 분위기 속에서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평소 몸관리를 철저히 하고 위생청결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두 가지 모두를 아우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스트레스, 흡연,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각종 암 등의 발병률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해마다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초기검진을 통해 각종 질병을 적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한 상황에서 이번 이벤트가 분위기 환기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10일까지 건강검진을 받은 병원을 배경으로 우편으로 수령한 건강검진 대상자 안내문을 들고 얼굴이 드러난 인증샷을 촬영하면 된다.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올린 후 해당 인터넷주소(URL)와 신청자 이름을 원페이스 홈페이지(www.oneface.co.kr) 내 리얼포토후기에 올리면 신청이 완료된다.
한편 경품으로 제공되는 BLP3 폼클렌저는 아보카도오일과 호호바오일,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현상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민감 피부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피부 등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