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설화수가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자음생크림을 활용한 ‘자음생크림 옥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선보인다.
설화수의 ‘자음생크림 옥 트리트먼트 서비스’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화수의 시그니처 제품인 자음생크림과 설화수 스파에서 사용하는 옥 마사저를 사용해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음생크림 테스트와 함께 손과 어깨의 혈자리를 옥으로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설화수 스파는 일상 스트레스와 피로로 지친 현대인의 불균형한 심신을 전통 한방 요법으로 치유하는 공간으로 설화수 제품과 조화를 이루는
기운을 가진 옥, 호박, 백자 등 전통 트리트먼트 도구를 이용한 특별한 케어로 알려져 있다.
설화수 스파 프로그램 중 자음생크림을 이용한 트리트먼트는 옥 마사저를 사용하고 있으며, ‘옥’은 자음생크림의 인삼 효능 성분을 더욱 깊숙이 전달시켜주어 재생효과를 배가 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설화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이우제 과장은 “이번 자음생크림 옥 트리트먼트 서비스는 신규 고객 뿐 아니라 기존 설화수 고객에게도 설화수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설화수 시그니쳐 상품인 자음생크림과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설화수는 ‘자음생 옥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함께 4월 한 달간 인삼의 뿌리부터 열매까지 모든 영양이 담긴 자음생 크림 구매 시 자음생 5종 견본과 가정에서도 설화수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옥마사저 1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편, 자음생크림은 4년 이상 원숙한 인삼에만 열리는 진생베리를 포함해 인삼의 총체적인 사용으로 겨울철 손상된 피부에 최상의 재생효과를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인삼과 인삼 열매의 핵심성분이 피부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속 피부까지 되살아나게 하고 홍삼 뿌리에서 추출한 효소처리 사포닌과 정성스레 달여낸 인삼수가 피부 재생 효과를 극대화시켜준다. 특히 자음생크림은 국내뿐만 아니라 면세점과 해외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