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이지함이 올해 2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새단장, 서버이전으로 소비자들을 맞이한다.
이지함 피부과(www.ljh.co.kr)는 홈페이지를 새단장했고 이지함 화장품은 (www.ljhmall.com)은 서버이전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된 이지함 피부과 홈페이지는 이지함 브랜드를 20년동안 사랑해준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피부에 대한 많은 정보를 홈페이지에 실어 실속있는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파랑을 사용해 깨끗함, 신뢰감, 편안함을 강조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빠른 전화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시술후기나 전후사진을 홈페이지 메인 전면에 디자인해 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만족도를 미리 체험할 수 있게했다.
개편된 ‘지점소개’는 전 지점의 위치와 정보등을 동시에 확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지점 의료진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이지함의 이달의 추천시술’메뉴가 구성되어 요즈음 각광받는 트렌디한 시술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지함이 20년동안 쌓아온 여드름치료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여드름 8주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여드름 8주 프로그램은 2달동안 여드름케어를 받는 시술 프로그램으로 기존보다 시술 비용은 낮추고 보다 효과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지함 화장품은 쇼핑몰 회원이 150만명으로 늘어남에 따라 서버이전을 통해 시스템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키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지함 피부과는 홈페이지 새단장을 축하하며 이달 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리뉴얼 오픈! 축하기념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명품지갑, 선글라스, 뮤지컬 서편제, 볼쇼이아이스쇼, 오페라 티켓 등 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