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영국 감성을 담은 브랜드 핑크라이닝이 라이스프타일 존루이스백 2종을 새롭게 런칭했다. 기존의 다이퍼백과 키즈백 라인에 더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백 라인을 추가한 것이다.
영국 유명 백화점 존 루이스에서만 단독 라인으로 판매되며 가치를 입증한 존루이스백은 친환경적이고 내구성이 강한 캔버스 원단을 사용해 가방 본연의 쉐이프 라인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고 겉감과 안감이 방수처리 되어 우유, 물 등의 액체 흘림으로 인한 오염이 적다.
넉넉한 사이즈의 내부 포켓이 있어 다양한 용품 보관이 가능하며 외부 앞면에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 끈으로 착용자의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적당한 사이즈와 가벼운 착용감으로 보다 편리한 외출을 도와준다.
본격적인 봄의 시작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나들이를 위해 챙겨야 할 육아용품이 많은 엄마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며, 핑크라이닝만의 화려하면서도 독창적인 리본 패턴으로 디자인적 요소가 가미되어 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을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한편 신제품 런칭 기념 행사로 오는 13일까지 디밤비몰(www.dibambi.com), CJ몰, GS샵 에서 20% 할인 특가로 만나 볼 수 있고, 행사 종료 시점부터 4월 말일까지 온라인 전몰에서 10% 할인과 함께 스와들디자인 버피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