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14-04-09 15:26:01

[쿠키 생활]
자연주의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IL NATURALE)’가 오는 10일에서 12일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4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프랜차이즈 ‘일나뚜랄레’는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매출 1위 브랜드 ‘엘보라리오’를 국내 독점 판매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이태리 천연향초 브랜드 루멘, 미국 천연향초 브랜드 볼루스파, 아로마에센셜 오일 브랜드 엘바미아 등을 취급하는 컨셉매장이다. 최근 대로변 로드샵 진출을 공격적으로 전개하며 인지도를 적극적으로 높이고 있다.

이번 ‘2014 프랜차이즈 서울’에서는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일나뚜랄레 성공창업 전략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1:1 맞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장에서 가계약을 한 예비점주에게는 가맹비의 50%를 절감해주는 파격적인 특전혜택도 준비했다.

일나뚜랄레 장원규 대표는 “일나뚜랄레는 30-40대 주부 창업자들에게 더 없이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특별한 노하우나 전공 없이도 1인 창업이 가능하며, 지출 비용이나 시간 활용 면에서도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 고부가가치로 안정적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며 “각 지점 점주들의 판매증진을 위한 상권보호는 물론 향후 주력 브랜드인 엘보라리오 외에도 시대 흐름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싱해 론칭하며 가맹점주들의 수익성을 보다 높여갈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4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서 일나뚜랄레의 창업상담을 희망하는 예비가맹점주는 무료입장 및 창업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lnatura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박람회 방문이 어려운 예비 가맹점주들은 가맹문의전화 02-778-4191으로 1:1 상담 요청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