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이에이커머스는 삼무(3無)물티슈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삼무 프리미엄 물티슈’ 제품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삼무 프리미엄 3종 라인은 기존의 물티슈 원단 55g에서 더 도톰한 원단을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두께를 70g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천연무기물질 징크제올라이트 성분만을 함유해 영유아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프리미엄 라인은 보관이 용이한 캡형 ‘삼무 프리미엄 민트 물티슈’, 리필형 제품인 ‘삼무 프리미엄 바이올렛 물티슈’, 휴대가 간편하고 1회 분량씩 사용하기 좋은 ‘스페셜팩 물티슈’ 등 총 3종이다.
삼무 프리미엄 라인은 아이에이커머스몰(http://iapampas.com)을 비롯해 G마켓, 11번가, 옥션 등오픈마켓 및 티켓몬스터, 쿠팡 등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에이커머스의 김세경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삼무 프리미엄 라인은 도톰한 원단의 물티슈를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제품 개발 및 연구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 나가는 한편, 물티슈를 구입할 경우에는 제품 뒷면 성분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하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기존에 온라인상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삼무물티슈는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질은 다 빼고 물(정제수)과 화학이 아닌,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는 보존제 역할을 하는 천연무기물질 징크제올라이트 성분만 함유한 제품으로 국내 처음으로 공신력이 인정된 시험기관에서 인체피부자극 테스트를 거쳐 무자극 제품임을 검증 받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