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카시트의 디자인을 리뉴얼한 신제품 ‘2014 데일리 카시트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능성과 디자인 두 가지 요소를 다 잡기 위한 순성산업 노력의 결과물로 제품 색상과 디자인 부분이 집중 강화됐다.
순성 데일리 카시트 2개의 제품군인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와 ‘데일리 베이직 카시트’에 모두 적용되어 총 5가지의 리뉴얼 신제품이 나온다.
오가닉 라인은 기존 4종이었던 제품군에 친환경과 안전의 이미지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재해석한 ‘그린’과 ‘네이비’ 2종이 추가됐다. 총 6가지 색상으로 제품 종류가 확대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베이직 라인은 개성과 톡톡 튀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확 바뀐 모습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퍼플, 오렌지 등 트렌디한 컬러에 귀여운 동물 모양이 들어간 개성 넘치는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3종의 제품으로 리뉴얼 됐다.
아울러 순성산업은 ‘2014 데일리 카시트 5종’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20일까지 소비자가 직접 제품 네이밍에 참여하는 ‘오색(色)불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기 다른 색상과 개성을 지닌 5개의 제품에 걸 맞는 최고의 제품명을 지어주는 5명을 선정해 신제품 데일리 카시트 5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순성산업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oonsung99) 또는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soonsung)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소식을 스크랩한 뒤 URL과 직접 지은 제품명을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이번 데일리 카시트 리뉴얼 출시는 안전으로 유명한 순성 카시트 제품에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해 더욱 다양하고 새로워진 순성 카시트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전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개발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순성산업은 ‘2014 데일리 카시트 5종’을 오는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4 코리아 베이비페어’ 순성산업 부스(B-145)에서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