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4월 22일까지 ‘스프링 뷰티 이벤트’ 진행

트리아뷰티, 4월 22일까지 ‘스프링 뷰티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4-04-10 11:07:00

[쿠키 생활]
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가 따뜻한 봄을 맞이해 오는 22일까지 ‘스프링 뷰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아뷰티의 홈페이지(http://www.triabeauty.co.kr)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트리아뷰티의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또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를 구매하면 해외 유명 브랜드의 자외선 차단제를 증정하고,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구매하면 틴트 립글로스를 증정하는 행사다.

트리아뷰티의 ‘스프링 뷰티 이벤트’는 봄을 맞이해 보다 완벽한 피부 관리를 하고 싶은 이들이 트리아뷰티의 대표 제품과 유명 브랜드의 뷰티 아이템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기회다.

한편, 트리아뷰티의 대표 제품인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한국 식약처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가정에서도 클리닉과 동일한 트리트먼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가정용 뷰티 기기다.

최근 배우 김성령을 모델로 발탁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하루 몇 분, 12주 동안 사용하게 되면 피부 속 콜라겐과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고, 주름과 거칠어진 피부결이 개선되어 젊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 갈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박한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전문 제모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적용해 언제나 털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며,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여드름 고민 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