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한율이 이달 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3월, 한국의 자연과 민간 처방을 담아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로 새롭게 거듭난 한율의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를 보여주는 공간으로 기획됐으며, 한율의 제품과 원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로 구성됐다.
한율 팝업 스토어에서는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체질에 맞는 최적의 피부 관리법을 제안하는 ‘한율 피부 체질 진단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 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한율 팝업 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천송이 스킨으로 유명한 진액스킨 럭키백 이벤트로 진액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한율 제품들로 구성된 럭키백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만5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럭키백에는 5만원대부터 최대 23만원대까지 다양한 한율 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한율 팝업 스토어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과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기획된 공간”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새로워진 한율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율 팝업스토어는 이달 13일부터 27일까지 15일간 운영될 예정이며, 방문 고객 누구나 체험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