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생활]
전세계 헤어 트렌드를 이끄는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배우 공현주를 새로운 잇걸로 발탁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모델 출신답게 평소 뛰어난 스타일은 물론 고급스럽고 프로페셔널한 그녀의 이미지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 배우 공현주를 잇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그녀는 2014년 봄-여름(S/S) 컬러 트렌드인 ‘피치 라일락’ 컬러로 은은한 코퍼와 바이올렛 컬러에 스플래쉬 라이트의 입체감 넘치는 컬러 테크닉을 더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공현주씨는 평소 시도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컬러에 대한 기대감과 만족감을 표현했으며, 모델 출신답게 촬영 내내 봄의 여신과 같은 싱그러움과 멋진 포즈를 소화했다.
배우 공현주가 선택한 선택한 '피치 라일락' 컬러는 로레알 프로페셔널만이 연출 가능한 색상으로 헤어 살롱에서 전문가의 세심한 시술로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스킨 브라이트닝 컬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컬러이다.
배우 공현주는 4월 5일부터 방영되는 MBC 주말 드라마 호텔킹을 통해서 코넬대 호텔 경영학 석사이자 뉴욕대 MBA 출신으로 6개국어를 하는 유능한 호텔리어로 활약을 할 예정이며, TV 드라마 활동과 함께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잇걸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공현주 헤어 컬러 촬영의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은 김활란 뮤제네프의 김주희 원장, 김활란 원장이 연출했으며, 보그,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