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생활]
감성 뷰티 브랜드 마이미가 복부 등 부분 비만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초슬림 다이어트 패치 ‘마이미원더패치’를 16일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에서 홈쇼핑 런칭 이후 최다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유명 소셜 커머스를 통해 30초당 1개 꼴의 판매 신화로 화제가 된 마이미원더패치는 체지방 감소 효과를 인증 받은 천연 생약 특허물질 소포리코사이드와 캡사이신, 카데킨, 카페인, 살리코니아헤르박케아(함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 있고 매끈한 바디 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일명 ‘배꼽패치’로 불리는 ‘마이미원더패치’는 특허 등록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배꼽이 숨쉴 수 있도록 배꼽을 노출시켜 사용자의 편의성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복부전용 패치로 복부, 허벅지, 종아리, 팔, 이중턱 등 셀룰라이트가 넓게 분포된 부위를 관리할 때 효과적이다.
인체 임상테스트를 거쳐 효능이 검증된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성분이 8시간 이상 지속돼 체지방이 축적되기 쉬운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기에 좋다. 인체에 유해한 방부제, 파라벤 등의 사용을 철저히 배제해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미국 FDA인증기관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글로벌 기준의 안전성도 인증 받았다. 평상복을 입고 사용해도 활동감에 부담이 없는 0.4mm 초슬림형 패치로 부착이 쉽고 간편해 운동 및 일상생활 중에도 사용이 편리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CJ오쇼핑 정상가 26만원대 구성을 79,9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하고, 방송 구입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복부 패치와 포인트 패치 1박스씩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최다 구성으로 최대 혜택을 드리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마이미 원더패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마이미원더패치’는 신세계, 현대백화점에 입점, 판매중이며, 미국, 독일, 일본, 중국, 호주 등 20개국 수출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