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투웨니스,‘에센스 커버 팩트’ 여름시즌 한정판 출시

에이지 투웨니스,‘에센스 커버 팩트’ 여름시즌 한정판 출시

기사승인 2014-04-17 10:08:02

[쿠키 생활] 애경의 3040 여성 타깃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에서 매출 100억원 달성을 기념하는 ‘에센스 커버 팩트’ 여름시즌 한정판을 출시했다.

여름시즌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된 ‘에센스 포켓기술’로 메이크업 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되는 신제형 아이템이다.

‘에이지 투웨니스’는 지난 2012년 9월 출시이후 최근 누적판매액 100억원을 돌파하며 3040 여성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 20대 못지 않은 젊음을 원하는 ‘Well-looking’에 대한 니즈를 맞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특히 지난해 출시돼 ‘견미리화장품’으로 주목 받았던 에센스 커버 팩트는 출시 4개월 만에 50억원을 돌파했으며, 1회방송 평균 4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단품 기준으로는 총 67만개 이상 판매된 히트제품이다.

이번에 100억 달성기념으로 출시된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여름시즌 한정판은 여름철의 강한 자외선 노출로 인해 증발되는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에센스 함량을 65%까지 높였으며, 24시간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MOIST 24, 당 유래 보습성분 프룩탄 등을 추가 함유해 아쿠아 허브, r-PGA, 올리고까지 총 5가지 특허성분을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여름시즌 한정판은 높은 피부온도로 인해 유발될 수 있는 노화 촉진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사용시 즉각적인 쿨링효과가 발현된다. 멘톨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자체 기술력을 통한 순수 쿨링작용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속 수분량 증가, 커버에 의한 주름감소, 커버에 의한 안면윤곽 개선, 24시간 보습유지와 색상유지 효과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한편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여름시즌 한정판은 18일 저녁 7시35분 GS샵에서 첫 선을 보이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이번 제품은 시즌성에 맞춰 워터프루프 기능을 추가했으며, 스카이 블루 톤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해 메이크업시 시원한 느낌의 피부표현이 가능하도록 했다.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부스팅 앰플 에센스 △메모리 워터풀 크림 △볼륨 터치 립스틱 1개 등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