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러쉬(LUSH)가 오는 5월 10일 토요일 오후 5시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개최하는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3’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매진 임박하는 등 벌써부터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올해로 3회 째 맞이하는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3’는 국내외 최정상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보다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으로, 이는 오직 러쉬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특히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장해제 시키는 발라드 왕자 '성시경'을 비롯해, 유럽을 사로잡은 수려한 외모와 눈부신 실력파 뮤지션 ‘바스티앙 베이커’ (2013 MTV 유럽 어워드 및 스위스 뮤직 어워드 수상),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국민 힙합 밴드 ‘리쌍’, 한국 인디록 씬의 중심, 얼굴로 승부하는 여섯 남자들 ‘장기하와 얼굴들’, 폭발하는 가창력과 에너지로 무장한 디바 아이돌 스타 ‘씨스타’, 흔들리지 않는 대한민국 록 밴드의 위상 ‘자우림’까지, 여섯 아티스트가 들려 줄 비상한 하모니를 기대해보자.
이처럼 해를 더할수록 화려하고 강력해지는 라인업으로 팬들과 고객들의 관심과 인기가 폭발적이다. 때문에 벌써부터 A석은 95% 이상 티켓 판매율을 보이며, 곧 무서운 추세로 전석 매진 행렬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공연 시작 전, 야외 홀 ‘러쉬 팜’에서는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켜 줄 ‘러쉬 파머스 마켓’, '핸드메이드 키친', '스킨 케어 카운셀링', '러쉬 캠페인', '러쉬 팝업 스토어', '러쉬 스파'로 구성된 6개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재밋거리가 마련되어, 신선하고 건강한 러쉬를 한껏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질 예정이다.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3 티켓을 구매하려면, 러쉬 전국 49개 매장 및 온라인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6만원부터 7만 5천원 상당의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티켓 및 좌석 등급별(스탠딩, R석, A석) 선택이 가능하며, 티켓 매진 여부는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러쉬 냄새나는 콘서트3’ 관련 깜짝 이벤트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러쉬 홈페이지(lush.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lushkorea)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