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남성화장품 브랜드 앵그리 맨은 왁스 매니아들을 위한 전용 샴푸 ‘왁스 KO 샴푸’를 출시한다.
앵그리 맨의 ‘왁스 KO 샴푸’는 남성들이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필수로 사용하게 되는 왁스를 효과적으로 클렌징 할 수 있는 왁스 전용 샴푸로 왁스 잔여물에 의한 탈모원인을 사전에 완벽 제거해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강력한 ‘멘톨’이 함유되어 두피의 쿨링감을 부여하면서 말끔한 클렌징, 두피 진정 효과를 부여하며 ‘시트러스’ 성분이 두피 노화와 건조를 예방해준다.
앵그리 맨 측은 남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탈모’를 유발할 수 있는 주 원인은 바로 깨끗하게 제거되지 않은 ‘왁스 잔여물’이라며 ‘왁스 KO 샴푸’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예를 들어 투블럭 포마드, 투블럭 스핀스왈로우 펌 등 말끔하게 빗어넘긴 헤어스타일을 위해서라면 왁스는 기본, 젤이나 포마드 등의 스타일링 제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때 왁스의 유분기 및 잔여물이 두피의 모구를 막아 두피 속 세균 증식의 원인이 되어 탈모를 유발할 수 있는 것. 따라서 왁스를 포함한 스타일링 제를 깔끔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왁스 전용 샴푸 사용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특히 ‘왁스 KO 샴푸’의 디자인은 웹툰 작가 ‘겔부’의 캐릭커쳐를 활용한 3가지 디자인으로 남성샴푸의 특성을 살리면서 익살스런 표정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 앵그리 맨의 ‘왁스 KO 샴푸’는 온라인 쇼핑몰 및 소셜커머스 티몬 에서 구입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