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이솝(Aesop)에서 5월 봄 햇살에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을 위해 이솝의 샴푸와 컨디셔너 6종을 제안한다. 또한 이솝은 천연 보태니컬 성분으로 만들어진 이솝의 헤어 케어 제품들로 홈 케어가 가능한 ‘헤어 케어 솔루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솝의 헤어 케어 제품은 모든 타입의 모발과 두피에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입증된 보태니컬 성분에 기초해 만들어 졌다.
이솝의 ‘샴푸’는 본래 모발의 영양을 그대로 지켜주면서 두피를 딥 클렌징 해주어 모발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컨디션을 만들어 주며, 이솝의 ‘컨디셔너’는 보태니컬 오일과 합성 프로틴이 모발에 깊숙이 침투해 촉촉하고 윤기 나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특히 볼륨 전용 라인인 ‘볼류마이징 샴푸 & 컨디셔너’는 가늘고 힘 없이 축 늘어진 모발 한 올 한 올 볼륨을 충전시켜 힘 있고 풍성한 모발로 가꿔주며, 손상모의 영양을 위한 ‘너처링 샴푸 & 컨디셔너’는 거칠고 푸석한 모발 끝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건강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염색된 모발의 컬러 지속력을 높여주는 ‘컬러 프로텍션 샴푸 & 컨디셔너’는 황산염이 첨가되지 않은 순한 성분이 염색으로 열처리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반짝이는 염색 모발로 가꿔준다.
이솝 관계자는 “이솝은 볼륨이 부족한 모발, 염색으로 거칠어진 모발 등 개개인의 구체적인 니즈에 부합될 수 있는 헤어 제품들을 제안함으로써 헤어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 세심한 홈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다”고 전했다.
한편 5월에는 백화점 이솝 매장을 통해 두피 및 모발 타입에 맞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