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모레퍼시픽에서는 5월, 외부 자극과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생기 잃은 남성들의 피부를 위한 ‘맨 에센셜 플루이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제품인 맨 에센셜 플루이드는, 피부 스트레스 해소를 의미하는 ‘스킨 안티-파티그’ 컨셉의 제품으로 환절기 먼지, 땀, 열기 등 외부의 피부 스트레스 요인과 건강하지 않은 생활습관 및 누적된 피로로 인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구상나무 특유의 상쾌한 향취를 담아 지친 피부의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은 과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 및 면도와 같은 잦은 자극으로 인해 칙칙해지고 거칠어진 피부결이다. 남성 피부는 여성들보다 강할 것 같지만, 이와 같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오히려 여성 피부보다 손상이 되기 쉬운 것.
이러한 문제들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맨 에센셜 플루이드는 잦은 면도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키고, 안색과 피부결 케어는 물론 피지 흡착 파우더를 통한 과잉 피지 흡수의 효과를 선사해 보송한 피부로 가꿔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아울러 하나의 제품으로 편리하게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원스텝 아이템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가 부담스러운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차별화 된 라이프를 즐기는 남성의 탁월한 선택,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남성 제품 ‘맨 에센셜 플루이드’는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