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광(光) 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가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리아뷰티는 최근 배우 김성령이 모델로 나선 신제품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출시와 제모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든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등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회사측은 롯데백화점 내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 체험 기회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레이저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트리아뷰티 기프트 세트’도 구성해 선보인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한국 식약처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그리고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