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라비다는 뷰티 파워 블로거와 VIP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런칭 2주년 기념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충무로에 위치한 라비두스에서 진행된 라비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잠자는 피부를 깨우는 숲 속의 라비다 궁전’이라는 주제로 라비다 브랜드 스토리와 파워셀 에센스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파워블로거 및 VIP 고객 70명이 함께한 이번 행사에서는 라비다 전 라인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며 코리아나화장품 연구원과의 Q&A 시간을 통해 피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는 라비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파워셀 에센스와 파워셀 미스트가 선물로 제공됐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라비다 런칭 2주년 뷰티클래스는 라비다 브랜드와 베스트셀러인 파워셀 에센스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라비다 브랜드가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비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파워셀 에센스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개발한 독자 성분 파워셀 성분을 90.5% 고농축 함유한 원액 타입의 에센스다. 세포 활동에 최적인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미백, 주름개선 등 기능성 성분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뤄 효능을 높여주며 모든 피부 고민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필수 에센스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