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헤라 옴므의 새 모델로 배우 이정재가 발탁됨과 동시에 공개된 TV 광고 영상이 화제다.
지난 1일 배우 이정재와 함께한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 TV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스크린을 압도하는 연기와 아우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이정재. 그는 헤라 옴므 광고 속에서 ‘열정과 신념을 가진 자기만의 에센스가 있는 남자’로 빛나는 존재감을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역시 이정재!”, “완전 럭셔리 그 자체다”, “이정재 에센스 써보고 싶다”, “헤라 옴므와 이정재 너무 잘 어울린다” 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헤라 옴므 담당 임해리 과장은 “이정재는 진중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진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헤라 옴므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잘 부합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어디서든 빛나는 존재감을 가진 남자는 본인만의 중심, 즉 에센스를 가지고 있다. 철저한 자기관리로 늘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이정재는 본인만의 에센스를 확실히 가진 남자로, 에센스가 있어 더 강력한 스킨 ‘에센스 인 스킨’의 모델로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헤라 옴므에서는 ‘이정재의 남.자.특.강’ 영상을 통해 고농축 에센스를 채워 강력해진 ‘에센스 인 스킨’ 체험 기회(www.essence-in-skin.kr)를 제공한다.
이번 기회는 영상 시청 후 에센스 인 스킨 20ml 체험 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즉시 제공하며, 이번달 1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체험 할 수 있다. ‘이정재의 남.자.특.강’ 영상은 헤라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이 핸드폰 1번호당 1회 참여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