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네이처리퍼블릭은 유기농 인증 알로에가 함유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내달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을 보내주는 ‘자연으로의 여정, 그 세 번째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랜드 슬로건인 ‘자연으로의 여정’ 콘셉트에 맞춰 청정 자연을 찾아 떠나는대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황금 아르간의 천국인 모로코 여행과 스팀 보습을 찾아 떠나는 스파 여행에 이은 세 번째 이야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준비했다.
‘자연으로의 여정, 그 세 번째 이야기’는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55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0명(동반 1인 포함)에게 알로에의 본 고장이자 여름 휴양지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며 2등 30명에게는 1천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제품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정품을, 3등 300명에게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마일드 선블럭 SPF35 PA++’ 정품을 각각 선물한다. 또한 4등 5만 명에게는 ‘자연이 주는 알로에 마스크시트’ 정품 1매를 제공한다.
한편,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은 유기농 인증받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해 뜨거운 태양에 자극받은 피부를 사계절 내내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골라쓸 수 있도록 7종으로 구성됐으며, GMO와 광물류 오일 등 5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피부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