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 프로페셔널이 신개념 스타일링 제품 컬링에센스가 누적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한 기념으로 ‘컬링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헤어 디자이너들의 현장 노하우인 에센스에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 공동 연구 개발된 업계 최초의 스타일링 제품인 컬링에센스의 ‘리미티드 에디션(150ml)’은 패키지 디자인에 오리지널리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모스 프로페셔널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패션 디자이너 하상백과 함께하는 컬링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서울 이태원동에 있는 하상백 편집숍 ‘팝팝팝팝팝(popopopopop)’ 매장을 방문, 방문 인증샷을 태그(@amos professional)와 함께 개인 SNS에 남기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스 프로페셔널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모스 프로페셔널 홍보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컬링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박스는 별도 판매가 되지 않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매우 높다”며 “아모스 프로페셔널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제품을 통해 앞으로도 트렌디하면서 획기적인 마케팅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모스 프로페셔널 컬링에센스는 총 2종으로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가볍고 볼륨감 있는 탄력 웨이브 연출로 출시 직후부터 미용인 및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2012년 프로페셔널 전문 아이템으로는 드물게 한 해 동안 200만 개 판매라는 기록을 세우며 밀리언셀러에 등극, 명실상부한 아모스 프로페셔널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