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자녀나 동생,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트리아뷰티의 스마트 뷰티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털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는 레이저 제모기와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여드름 치료기로, 당당한 피부 자신감까지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트리아뷰티는 성년의 날 선물로‘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를 추천했다. 특히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과 여름 룩들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면, 제모기만큼 반가운 선물은 없을 듯 하다고.
털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피부과 방문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지속적인 레이저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셀프 레이저 제모기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다이오드 레이저를 개발한 연구진이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선보인 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한국 식약처 및 미국 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2~4단계로 출력강도를 조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레이저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조사 횟수 카운터를 적용해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제모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트리아뷰티는 5월부터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보라, 청록, 진회색이 제품 전체에 적용된 ‘트리아 컬러 에디션’을 추가로 선보여 선물을 고르는 기쁨을 더한다.
당당한 피부 자신감 선물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청소년기부터 지속되어 온, 울긋불긋한 여드름 트러블 때문에 자녀나 연인이 고민하고 있다면?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해주는 것은 물론, 당당한 피부 자신감까지 선물할 수 있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의 근본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주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이다.
한국 식약처 및 미국 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드름 트러블을 관리하고 치료할 수 있다. 하루 6분간 사용하거나 아침과 저녁 각 3분씩 사용하면 2주 후에는 피부가 깨끗해지고 여드름이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4주 후에는 피부가 지속적으로 개선되며 염증으로 울긋불긋했던 피부색이 깨끗하게 변화된다. 꾸준히 8주간 사용하면, 여드름 발생이 현저히 줄어들며 더욱 깨끗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최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이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의 메카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포함한 레이저 트리트먼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트리아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5월 감사의 달은 맞아,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