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키엘이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아, 맑고 순수하게 피어나는 로즈 향을 담은 ‘아로마틱 블렌드 패츌리 & 프레쉬 로즈 기프트 바디 세트’를 2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기프트 바디 세트는 아로마틱 블렌드 패츌리 & 프레쉬 로즈 바디 클렌저, 바디 로션과 여행용 샘플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슬이 막 내린 이른 새벽에 만난 맑고 순수하게 피어나는 로즈 향을 담았다. 성년의 날 대표적인 선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향수와 장미를 떠올릴 수 있는 세트로, 센티폴리아의 로즈 향기, 우디한 느낌의 패츌리가 어우러져 풍부하고 순수한 로즈 향을 선사한다.
패츌리 & 프레쉬 로즈 바디 클렌저는 샤워하는 동안 순수한 로즈향을 느낄 수 있으며,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클렌징 해 준다. 또한 바디 로션은 24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은은한 로즈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기프트 바디 세트는 프랑스, 모로코 등의 세계 곳곳의 향기를 담은 아로마틱 블렌드의 6가지 다양한 향 중 선택해 구성 가능하다.
한편 키엘의 성년의 날 기프트 바디 세트의 가격은 6만 7천원 대로 전국 49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