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크리니크가 여드름 피부를 위한 이상적인 트리트먼트 시스템 ‘안티 블레미쉬 솔루션 클리어 라인’의 신제품 '안티블레미쉬 솔루션 크리니컬 클리어링 젤'을 출시한다.
안티블레미쉬 솔루션 크리니컬 클리어링 젤은 트러블이 발생하는 근본 원인인 아크네 박테리아, 과잉 피지, 막힌 모공 등에 대항하는 4가지 효과를 한 제품에 담아, 트러블의 완화 및 새로운 생성을 예방해 주는 트리트먼트 젤이다.
트러블 케어, 각질제거, 피지조절, 항자극 효과의 4-in-1 클리어링 콤플렉스가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며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위치 헤이즐 성분이 피부 표면의 과도한 유분을 제거하고 모공을 관리해주어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스팟 부위에만, 혹은 잠들기 전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노출이 시작되는 여름 등과 가슴 부위의 트러블로 고민하는 부위에도 쓸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크리니크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현희경 차장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해 온 크리니크의 제품답게 트러블에는 빠르고 강력하게 작용하지만 피부에는 순한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특히 피지와 땀이 많아지는 시즌, 즉각적인 트리트먼트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