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코드나인 라임 볼륨 크림 출시

네오젠, 코드나인 라임 볼륨 크림 출시

기사승인 2014-05-15 10:58:01

[쿠키 생활] 고기능성 바이오 더마 화장품 네오젠이 아이슬랜드 지역의 만년설이 녹은 청정수 아이슬랜딕 글래시얼 워터와 비타민이 풍부한 라임수를 함유한 산뜻한 수분 크림 ‘코드나인 라임 볼륨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네오젠의 ‘코드나인 라임 볼륨 크림’은 아이슬랜딕 글래시얼 워터와 라임 워터를 담은 젤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피부에 맑고 청정한 수분 볼륨을 선사해 하루종일 생생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코드나인 라임 볼륨 크림’에 함유된 아이슬랜딕 글래시얼 워터는 만년설이 녹아 화산암반의 자연적인 여과과정을 거친 천연 용출수로, 지구상에서 오염되지 않은 가장 깨끗한 생태계 지역 중 하나인 아이슬랜드 ‘욀푸스 스프링’에서 생산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C와 플라보노이드, 리모닌 성분이 풍부한 라임수를 함유해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아울러‘코드나인 라임 볼륨 크림’은 기온이 올라가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시기에 더욱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분 공급에 모공 케어 효과까지 더했다. 병풀추출물과 백화사설초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포어 컨트롤 EX 콤플렉스와 탄산수가 모공을 깨끗하고 타이트하게 관리해 줄 뿐 아니라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네오젠 상품개발팀 이명지 팀장은 “코드나인 라임볼륨크림은 아이슬랜딕 글래시얼 워터와 라임수 베이스의 맑고 청정한 수분 볼륨 효과를 피부에 전하는 제품”이라며 “수분 함량이 떨어지고 지치기 쉬운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선사하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산뜻하고 매끈한 마무리감이 탁월해 기온이 올라가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초여름의 날씨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젠 ‘코드나인 라임 볼륨 크림’은 네오젠 홈페이지(www.neogenderma.com)와 소셜커머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