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3일 2014년 하반기 첫 창업설명회 개최

bhc, 3일 2014년 하반기 첫 창업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4-07-02 17:52:55

‘깨끗한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2014년도 하반기 첫 창업설명회를 오는 3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bhc본사에서 개최한다.

7월 첫 번째 창업설명회에서는 bhc만의 사업 비전 및 성과와 차별화된 경쟁력 등을 집중 소개하는 한편, 배달형 매장과 치킨호프 전문점인 ‘bhc 비어존’ 등 다양한 매장의 수익 모델 설명이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이후에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별에서 온 코스치킨(별코치)’과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 등의 시식회가 진행된다. 아울러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의 맞춤형 컨설팅이 진행돼 예비 창업자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bhc는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창업자 중 계약자를 대상으로 가입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hc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전문 수퍼바이저를 통해 경영지도 등 다양한 교육과 부지 선정부터 창업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시스템화해 창업 성향분석, 창업 컨설팅과 상권 분석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매출을 올리기 위한 영업지원책과 마케팅전략, 점포클리닉을 통해 가맹점의 위기관리와 매출을 철저히 관리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완벽한 사후관리 지원도 하고 있다.

bhc는 인기 드라마 ‘별그대’에서 치맥 열기를 몰고 온 인기 연예인 전지현을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전화(080-400-9003) 또는 bhc 홈페이지(www.bhc.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