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전통의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고 달콤한 디저트 ‘모스소프트크림’과 ‘모스플로트’를 출시했다.
모스버거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스소프트크림은 매일유업 프리미엄 소프트믹스를 사용해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최근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폴바셋 아이스크림과 동일한 원료 및 설비를 통해 제조된다.
모스소프트크림은 슈가콘과 함께 달콤함을 배로 느낄 수 있는 모스소프트크림 콘 타입과, 컵에 시리얼을 담아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모스소프트크림 컵 타입으로 각각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스버거는 부드러운 모스소프트크림에 청량감 가득한 시원한 탄산음료와 달콤한 슈가콘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모스플로트도 함께 선보였다. 모스버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음료인 메론소다부터 콜라, 스프라이트, 환타포도, 환타오렌지, 코크제로 등 총 여섯 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신승민 모스버거 마케팅팀 팀장은 “여름철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고 달콤한 디저트로 달랠 수 있도록 모스소프트크림, 모스플로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40여년 간 이어온 모스버거만의 풍부한 디저트 레시피와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신메뉴 디저트와 함께 더위 걱정 없는 달콤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스소프트크림 콘은 1500원, 모스소프트크림 컵은 2500원, 모스플로트는 3500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