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HMR(Home Meal Replacement) 전문점 ‘카페아모제’가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전라도 춘향골 멜론을 활용해 아삭하고 싱그러운 식감이 일품인 멜론 샐러드와 무더운 여름철 날씨 속에서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시켜줄 멜론 주스 등 총 2종으로 구성했으며, 멜론 주스는 오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판매 한다.
특히 이번 신메뉴의 주식자재인 전라도 춘향골 멜론은 당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향긋한 향기와 비타민 A, B, C가 함유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개선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열량이 100g당 38㎉ 밖에 안 되기 때문에 여름철 몸매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인기가 좋은 식자재다. 또 전라도 남원시 춘향골에 위치한 농장에서 재배한 멜론만 직접 공수해 7월 카페아모제의 신메뉴인 멜론의 싱싱함을 더할 계획이다.
이혁제 아모제푸드 이사는 “멜론은 각종 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하고 적은 양을 섭취하더라도 포만감이 높아 여름철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최적의 음식”이라며 “앞으로 아모제푸드는 최고의 식자재 전문가들이 산지 직거래를 통해 엄선한 식자재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