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탕체인점 ‘한촌설렁탕’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더위를 이기으리’라는 보양행사를 진행한다.
오늘(1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3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식사를 한 고객들에게 한촌설렁탕 카드에 스티커를 붙이고, 한촌설렁탕이 추천하는 보양식인 도가니탕 3개와 그 외의 식사메뉴로 스티커를 이벤트 당첨 횟수만큼 붙일 경우 사은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한촌설렁탕의 도가니탕 3개, 탕메뉴(식사메뉴) 3개 스티커를 붙이면 2만1000원 상당의 한촌 진공죽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도가니탕 3개와 탕메뉴(식사메뉴) 5개 스티커를 붙일 경우에는 3만3000원 상당의 스탠락 찬합 3p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촌설렁탕의 탕메뉴(식사메뉴로)는 설렁탕, 수만두설렁탕, 특설렁탕, 한촌탕, 꼬리탕 등이 있다.
카드에 스티커를 다 모은 후 한촌설렁탕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카드에 있는 바코드를 입력해야 자격조건이 완성된다. 휴대폰으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매장에서 회원가입을 도와주고 바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은품을 받은 후에도 이벤트 기간 내 무한정 참여가 가능하다(문의: www.hanchon.kr / 1566-5266).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