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뭉크-영혼의 시’ 회고전 티켓 제공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오엔케이몰이 국내 4대 오픈마켓인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을 통해서 ‘뭉크-영혼의 시’ 티켓 증정 2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2차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오엔케이몰(www.onkmall.com)을 통해 진행된 오엔케이몰 오픈 6주년 기념 프리미엄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벤트 공지 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앵콜전으로 새롭게 기획됐다.
4대 오픈마켓과 오엔케이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앵콜전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오픈마켓과 오엔케이몰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뭉크-영혼의 시’ 회고전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뭉크-영혼의 시’ 회고전은 노르웨이 유명 화가인 뭉크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한 기획전으로 ‘절규’를 비롯한 뭉크의 걸작들을 감상할 수 있다.
오엔케이몰 관계자는 “1차 이벤트 종료 후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새롭게 앵콜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엔케이몰 앵콜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엔케이몰 홈페이지나 고객문의센터(1544-071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