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혼수이사 해피세일’ 실시… 최대 50만원 캐시백과 커피머신·자전거 등 선물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본격적인 결혼과 이사철이 다가오는 9월, 예비부부와 이사고객을 위한 ‘혼수이사 해피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서 혼수, 이사물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특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결제 시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5만원, 7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3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의 캐시백을 돌려준다.
또한 혼수와 이사물품을 구매하면 각종 살림살이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GNC 오메가 3세트 ▲세인트 갈렌 디카페 커피머신 ▲썸덱스 캐리어(20인치) 중 하나의 선물을 받는다. 700만원 구매 고객에겐 ▲GNC 츄어블 비타민 C ▲안성쌀 10㎏ 2포대 ▲글라스락 혼합 25조 50P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GNC 남녀 건강세트 ▲삼천리 자전거(21단) ▲한국도자기 4인 퓨전세트 중 택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00만원 이상 혼수 구매고객에겐 추가로 노담뮤직(nodammusic.com)의 커플영상제작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혼수/이사 품목에서 빠질 수 없는 주방가전도 특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밥솥과 가스렌지, 전기렌지 중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미플 에스테틱’의 등순환 코스관리 서비스권 또는 전국 스파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9월 신학기를 맞아 휴대폰을 실속 있게 교체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된다. 프리미엄 휴대폰(행사모델에 한함)을 구매하면 블루투스 헤드셋 또는 3만원 상당 외식 식사권을 증정하며, 2회선 이상 묶음 개통 시엔 전국 스파, 놀이공원 이용권(1인 2매)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의 혜택은 중복 제공 가능하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윤달을 피해 결혼과 이사를 서두르는 고객들의 방문과 문의가 늘어나면서 인기 있고 트렌디한 제품의 물량을 확보하고 있다”며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님의 결혼 및 이사 등 즐겁고 행복한 일에 기쁨을 더해드리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전국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매장(1666-8000)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