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의 앱은 전문취업포털 최초로 스마트폰을 활용한 하이브리드 방식의 앱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합해 기존 취업포털의 PC 버전과 모바일의 단점을 극복하고 장점을 최대화 한 서비스다.
미디어잡의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 하나로 주요 매스컴 업·직종인 ‘방송, ‘신문’, ‘잡지·출판’, ‘광고’, ‘엔터테인먼트’등과 ‘PD’, ‘아나운서’, ‘기자’, ‘작가’, ‘홍보PR’ 등의 특화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취업 희망 기업 채용정보 확인 ▲PC보다 빠른 입사 지원 및 지원 현황 확인 ▲인사담당자 이력서 열람 알림 ▲해당 기업 입사지원자 알림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등록 및 수정 ▲채용 정보 등록 및 수정 가능 등 채용 관리도 가능하다.
미디어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 김시출 대표이사는 “현시대에 매우 최적화된 모바일 앱 서비스를 미디어잡 회원분들께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영역 확장으로 가장 편리한 구인구직 활동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디어잡은 이번 모바일 앱 오픈 기념으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