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가 신차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내 차 살 땐 신차 장기렌터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새로운 차량 구매 방법으로 할부·리스와 함께 신차 장기렌터카를 소개해 온 kt금호렌터카는 3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인기차종 신차 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준중형 및 SUV 차량의 월 렌탈료를 할인해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차종은 현대자동차의 아반떼와 기아자동차의 K3, 스포티지, 르노 삼성의 SM3, QM5, 쉐보레의 올란도 등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1.6 스타일은 48개월 기준으로 매월 25만원대,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모델 K3 1.6 디럭스는 매월 26만원대, 르노 삼성의 SM3는 28만원대, 스포티지는 32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선납금 30%, 정비불포함). 이용 기간이 종료되면 고객 선택에 따라 잔금을 지불하고 차량을 인수할 수 있는 인수옵션형 상품이다.
kt금호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해 새차로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일체, 등록비용, 보험료,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초기 비용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며 법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비용 처리도 가능하다. 정비옵션 선택을 통해 정기적인 정비 서비스로 차량관리 부담까지 덜 수 있다. 또한 일반인들이 구매할 수 없는 LPG 차량 이용이 가능해 주행거리가 긴 운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차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 문의는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 및 콜센터(1588-1230)를 통해 가능하다.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