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초(秒)로 환산한 ‘8만6400초’ 동안의 순간을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콘테스트는 하루 중 가장 소중했던 순간을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으로 촬영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한국을 비롯해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기업이념은 전세계 사람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감동을 전달하는 데 있다”며 “최근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 사용자가 많아지고 있는데,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전세계 사람들이 다양한 시각으로 촬영한 독특한 사진들이 하나로 모여 하루 동안의 멋진 여정을 만들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진의 ‘좋아요’ 수 및 소니 내부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선정하게 된다. 우수상 수상자에는 소니 엑스페리아 Z3 컴팩트(Xperia Z3 Compact)를 증정하고,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모든 지역에서 동일하게 교통편과 숙박권 등을 포함한 1만5000 달러 상당의 도쿄 왕복 2인 여행권을 제공한다.
작품 응모는 8월 29일까지 소니 모바일 콘테스트 사이트(campaigns.sonymobile.com/86400)나 인스타그램(해쉬태그 #sony86400)을 통해 가능하다. goldenbat@kukinews.com
사망 국정원 직원 마티즈 차량, 경찰 통제 전 국정원에서 확인?
공주 치료감호소 특수 강간범 김선용 도주···경찰 공개 수배
인스타그램에 사진 몇 장 올렸다가… 하지원·진백림 열애설 휩싸여